자주묻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상품 수령 후, 교환/환불에 대해 궁금합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15-07-07 12:17:23

조회 30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 상품 수령 후, 교환/환불에 대해 궁금합니다.

A : 교환 및 환불 정책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교환시 : 문의게시판 글 작성 > 반품회수 접수처리 > 반품입고완료 > 배송
반품시 : 문의게시판 글 작성 > 반품회수 접수처리 > 반품입고완료 > 적립금처리

반품이나 교환에 대한 내용은 문의게시판에 고객명/운송장번호/반품교환사유와 함께 글을 작성해주시면 커스텀어스 담당자가 확인 후 반품회수 접수처리를 해 드립니다.

반품을 보내실 경우
고객님의 성함/연락처/반품사유 메모를 꼭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이 안될시에는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상품이 불량인 경우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옐로아이디(@커스텀옴므)로 사진을 촬영해서 불량부분을 말씀해주시면 교환처리를 해 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ㆍ구입하신 상품은 상품 불량, 파손을 제외하고는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하자여부를 통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하여 하자를 통보하시는 경우에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시 꼭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이의 제기한 날이 배송완료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인위적인 수선, 수리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품질보증서가 훼손된 경우
본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이 아닌 경우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또는 사이즈 교환 등 포함)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